[리뷰] 조립형 축구장 모형 리뷰 (FC바르셀로나-캄프 누)

728x90


안녕하세요~! 예랑코랑입니다. 이번 리뷰는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들어보셨을텐데요. FC바르셀로나의 홈구장인 캄프누(Camp Nou) 모형을 조립해봤어요.

처음 포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캄프누 스타디움 보이죠? 난이도는 별7개중에 5개입니다. 처음하는건데 생각없이 너무 어려운걸 사버렸어요. 

뜯어보면.. 이렇게 생긴 것들이 나와요 설명서랑 조립부품들이에요 그냥 종이보다는 약간 두꺼운 종이를 사용했어요.


바닥을 깔고 관중석 한면을 올렸어요 생각보다 고퀄이라 놀라면서 조립했네요. 

바닥과 관중석 1층 2층을 완공하고 찍었어요! 꽤 그럴듯하죠?

점점 완성되가고 있습니다. 관중석 3층까지 다 올리고 찍었어요. 실제 캄프누 경기장과 점점 비슷해지고 있어요


축구장 안에 골대를 세우고, 캄프누 지붕을 씌워줬습니다! 이제 거의 완공되었어요. 

경기장 외부 사진과 경기장 내부 사진이에요. 똥손이라 조금 삐뚤빼뚤한데 그래도 이정도면 만족하고 있습니다. 

실제 누캄프 경기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제법 비슷하죠? 

구매처가 알고 싶으신 분들은 댓글에 남겨주세요.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