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브리츠 BA-V2 블루투스 스피커

728x90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브리츠에서 나온 BA-V2 블루투스 스피커에요. 나온지 꽤 오래된 제품이기도 하고, 구매한지도 꽤 시간이 흐른 제품인데, 리뷰를 남겨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리뷰하게 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시장이 꽤 커져서 많은 제품들이 생겼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가성비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제품 중 하나입니다. 

 

직사각형의 네모네모한 모델입니다. 제품의 모든 면이 실리콘느낌(?). 정확한 명칭은 모르지만 암튼 부드럽게 처리되어 있고, 깔끔합니다.

 

제품의 윗쪽에 버튼들이 있습니다.

좌측 : 짧게 누르면 이전 곡, 길게 누르면 볼륨 다운

우측 : 짧게 누르면 다음 곡, 길게 누르면 볼륨 업

통화버튼은 전화 왔을 때 쓰는 것 같은데 안써봤습니다.

위와 같은 볼륨조절 형식에 익숙하신 분들은 사용하시기에 좋으실듯 합니다.

 

뒤에는 전원버튼과, 충전 연결, Aux연결, 메모리카드 삽입부가 있습니다. 저는 주로 사무실에서 쓰기 때문에 듣고 싶은 음악을 메모리카드에 담아서 사용 중입니다. 와이파이로 연결해도 아주 잘 잡힙니다.

이건 사무실 인테리어로 활용한 사진입니다.

제품 자체가 깔끔하고 네모네모하여 인테리어로 활용하기에도 충분한 가치가 있습니다. 잘 어울리죠?

은은한 재즈음악과 함께 하면 좋은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이상 제품의 리뷰였습니다. 주관적 기준에서 장단점을 소개하자면

(장점+) 당연 가격, 저렴합니다. 가성비가 좋습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사이즈가 작아서 좋습니다. 또한 제조사가 음향전문업체인 브리츠라는 점, 사운드는 기본적으로 상타는 칩니다. 중저음 베이스 음역대가 풍성히 잘 들립니다.

(단점-) 작은 스피커의 어쩔수 없는 단점이지만, 휴대폰과 스피커의 볼륨을 최대로 높이면 노이즈현상이 잘 나타납니다. 적절한 볼륨 조절을 한다면 상관없을 것입니다. 볼륨 조절 방식이 제 손에는 익숙하지 않아서 불편합니다. 볼륨 게이지가 직관적으로 보이는 걸 좋아해서..주관적인것입니다. 또한 와이파이 연결 중 통화시 스피커를 통해 통화목소리가 들려집니다. 혼자 있는 공간에서 사용하시는 분들은 관계 없으실 것 같네요.

이상 가성비갑, 가성비끝판왕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