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입문용 DSLR 카메라 추천! 캐논 EOS 200D 리뷰!

728x90

[리뷰] 입문용 DSLR 카메라 추천! 캐논 EOS 200D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메라를 들고 왔습니다.

제가 약 1년정도 사용하고 느낀 것들을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카메라 구입하시는 분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카메라 입문하시면서 데세랄(DSLR)이나

미러리스 중에서고민하고 계신 분들도 많이 계실텐데요.

지금 소개해드릴 제품은 입문용 카메라로

딱 좋은 카메라라고 생각이 됩니다. 

소개해드릴 제품은 캐논 EOS 200D 제품입니다. 

음..일단 설명드리자면, 디자인이 예쁩니다.

블랙색상도 괜찮은데 아무래도 화이트가

조금 더 깔끔해보이고 좋습니다.

여성분들이 들고 찍으시기에도 크게 무겁지 않아 좋습니다. 

 

 

[리뷰] 입문용 DSLR 카메라 추천! 캐논 EOS 200D 리뷰!

 

앞에나 뒤에나 깔끔하게 나왔어요.

색상은 블랙/화이트 두 가지가 있는데

저는 화이트로 샀습니다!

개인 취향이니까 자기 마음에 드는 걸로 사는게 좋겠죠? 

 


그리고 두번째 장점은 가볍다는 것입니다. 

캐논 광고에서 나오듯이 생수병 하나보다도 가벼운 406g.

화이트는 409g네요.(왜 차이가 나는지는 모르겠어요)

그냥 광고겠거니 했는데 실제로 들면 '와 가볍네' 라고 느껴져요.

파츠를 어떤 것들을 끼느냐에 따라 드는 무게가 달라지겠지만,

바디 자체의 무게는 상당히 가벼운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는 'DSLR은 단렌즈' 라는 생각에 단렌즈를 구매했는데요. 만족하고 있어요. 렌즈도 차츰 늘려가려고요. 

LCD회전으로 셀카도 가능하고 화면도 터치 기능이 있어서 조작도 쉽고 사용법도 간단해서 카메라 입문 하시는 분들에게 더욱 추천드려요

캐논 200D로 찍은 사진

집에 있는 인테리어 소품을 바로 찍어봤네요. 귀엽죠? 

[리뷰] 입문용 DSLR 카메라 추천! 캐논 EOS 200D 리뷰!


저는 그냥 기본 구성품으로만 샀어요.

카메라 관심 있으신 분들,

하지만 선뜻 어떤 것을 사야할지 모르겠는 분들에게

저는 캐논 EOS 200D 를 입문용 카메라로 추천드립니다.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