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로랜드(태신목장) 옆 새로 생긴 카페 "우유농가" [당진/예산/서산 여행]

728x90

오픈 시간 : 매일 10:00 - 18:00

아그로랜드 내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주차가 매우 편리합니다. 

 

 

아그로랜드는 워낙 유명한 곳이라 다들 아실 거라 생각해요. 이번에 아그로랜드 옆에 우유농가라는 카페가 새로 생겨서 가보게 되었어요.  먼저 아그로랜드 매표소와 이어져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굳이 아그로랜드에 입장하지 않아도 아그로랜드 뒤뜰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입구부터 위에 창이 있어서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들어갑니다. 이 공간이 참 마음에 드는데요. 우유농가라는 컨셉에 맞게 각종 농기구들로 인테리어 한 것이 마음에 듭니다.

반대편 역시 따뜻한 느낌으로 꾸몄습니다. 역시 좋네요.

우유농가의 각종 굿즈가 있는 곳입니다. 아마 판매도 하는 듯합니다.

1층은 이렇게 되어 있는데요. 좌석도 꽤 많은 편입니다. 아무래도 주말이면 전국 각지에서 몰려오는 손님이 많아서 좌석이 많이 확보되어 있는 것 같아요. 평일에 갔는데도 관광버스가 여러 대 와 있었습니다. 아그로랜드(태신목장)는 봄~초여름이 가장 핫하다고 들었어요. 아무래도 꽃도 많이 피고 걷기도 좋은 날씨라 그런 듯합니다. 타이밍 잘 맞춰서 가보세요!

 

 

 

 

가서 보시면 우유로 만들어진 다양한 디저트들과 음료 메뉴들이 있습니다. 디저트류 가격은 대략 4,000원에서 6,000원 사이쯤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커피류 보다는 밀크티 종류를 추천드려요. 우유농가라는 이름에 걸맞게 우유크림, 우유 아이스크림 등 우유를 통한 메뉴들이 훨씬 메리트가 있기 때문입니다. 약간 달달할 수 있으니 단 것 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입니다만..


저는 무엇보다 2층 공간이 더 마음에 들었는데요. 탁 트인 시야와 넓은 공간이 편안함을 가져다줍니다. 2층에 있는 외부 테라스를 이용하면 넓은 아그로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스팟이 여러 군데 있으니 인생샷 많이 남기시길 바래요😁

 

 

 

우유농가 2층 테라스에서 바라본 아그로랜드 풍경입니다. 아그로랜드는 엄청 넓기 때문에 이 사진으로는 다 볼 수 없지만, 그래도 아그로랜드의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네요. 아그로랜드의 대표 컨텐츠인 트랙터 기차도 지나가는 것이 보이네요. 참고로 저 트랙터 기차 타고 한 바퀴 돌다 보면 각종 동물들을 만날 수 있고, 여기저기 사진 찍을 곳을 많이 만날 수 있으니 꼭 한번 체험해 보세요!

아그로랜드 매표소와 바로 이어지기 때문에 카페에서 브런치나 음료 드시면서 든든하게 배 채우시고 아그로랜드 돌아다니시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오늘은 아그로랜드에 새로 생긴 카페 우유농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당진, 예산 혹은 이 근처에 여행하실 일 있으시면 꼭 한 번 들려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아그로랜드
#당진가볼만한곳
#예산가볼만한곳


728x90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