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독교 자료 모음

수능(입시)을 앞둔 수험생에게 좋은 성경 말씀/성경 구절

한세현의 믿음톡톡 2021. 10. 15. 16:29
728x90

수능(입시)을 앞둔 수험생에게 좋은 성경 말씀/성경 구절

 2022학년도 수학능력 시험이 2021년 11월 18일 목요일에 있습니다.

 12년간 해온 공부의 결실을 맺는 날이기 때문에

 두렵고, 걱정스러운 마음이 앞서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입니다. 

 

 대학수학능력시험(정시) 뿐만 아니라

 수시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도,

 면접과 실기를 준비하는 학생들도,

 두렵고 떨리는 마음이 생기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공부하고 있는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에게

 힘과 위로가 되는 하나님의 말씀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모든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힘과 용기가 되는 성경 구절을 소개해드립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 수험생들과 학부모님들에게

 하나님께서 주시는 힘과 위로와 용기가 있기를 축복합니다.

수능(입시)을 앞둔 수험생에게 좋은 성경 말씀/성경 구절

 

 

빌립보서 4:6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잠언 16:9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의 걸음을 인도하시는 이는 여호와시니라

마가복음 9:29
이르시되 기도 외에 다른 것으로는 이런 종류가 나갈 수 없느니라 하시니라

이사야 40:31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가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하지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하지 아니하리로다

빌립보서 4:13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

이사야 41:10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

요한복음 14:27
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내가 너희에게 주는 것은
세상이 주는 것과 같지 아니하니라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도 말고 두려워하지도 말라

욥기 23:10
그러나 내가 가는 길을 그가 아시나니 그가 나를 단련하신 후에는 내가 순금 같이 되어 나오리라

마태복음 6:33
그런즉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마태복음 7:7
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리하면 찾아낼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요한1서 4:16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사랑을 우리가 알고 믿었노니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사랑 안에 거하는 자는 하나님 안에 거하고 하나님도 그의 안에 거하시느니라

 

수험생을 위한 성경구절 2탄 보러가기

728x90